pdf 요가 학의 삼매 분류
발행기관 : 인도철학회 수록지정보 : 인도철학 / 19권 0호 / 163 ~ 189 페이지 저자명 : 정승석 ( Seung Suk Jung )
카테고리 : 리포트 > 인문/어학   [300캐시, 27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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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인도학의 인식과 논리 요가행자의 증지의 인식대상
발행기관 : 인도철학회 수록지정보 : 인도철학 / 20권 0호 / 15 ~ 32 페이지 저자명 : 우제선 ( Je Son Woo )
카테고리 : 리포트 > 인문/어학   [300캐시, 18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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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인도학의 인식과 논리
발행기관 : 인도철학회 수록지정보 : 인도철학 / 20권 0호 / 5 ~ 14 페이지 저자명 : 이지수 ( Ji Soo Le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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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인도학의 인식과 논리 산스끄리뜨어에서 비유와 논리
발행기관 : 인도철학회 수록지정보 : 인도철학 / 20권 0호 / 33 ~ 53 페이지 저자명 : 황순일 ( Soon Il Hwan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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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불이일원논과 중관학의 실재관 절대론적 해석에 대한 검토
발행기관 : 인도철학회 수록지정보 : 인도철학 / 2권 0호 / 33 ~ 61 페이지 저자명 : 이호근(Ho Keun L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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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자이나 학에서의 업과 영혼의 관계
발행기관 : 인도철학회 수록지정보 : 인도철학 / 11권 2호 / 253 ~ 271 페이지 저자명 : 김미숙 ( Mi Suk Ki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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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요가 학에서 비판한 절멸론자의 다의성
『요가주』의 주석자들은 『요가주』의 저자가 논적을 명시하지 않은 서술에서도 유가행파를 논적으로 의식하고 있다. 주석자들의 이러한 인식은 절멸론자라는 명칭을 사용하는 것으로 현저하게 드러난다. 찰나멸론자를 절멸론자로 지칭할 경우의 찰나멸론자는 유가행파의 유식설을 지목한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절멸론자와 유식론자를 차별하는 경우도 있다. 이 경우에는 첫째, 유식론자와 절멸론자가 동일한 대상을 지칭한 개념일 수 있다. 둘째, 절멸론자는 유식설을 부정하는 유파, 특히 외계의 실재를 주장하는 견해를 지칭하기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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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df 인도 학에서 자아 개념의 공유와 차별 -베단타의 일원론과 상키야
베다 에서 성찰한 인격의 세 층위 중 aja는 베 단타의 자아 개념과 더욱 부합하고, tanu는 상키야의 미세 신과 더욱 부합한다고 말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베 단타의 일원론에서는 영혼 개념에 물질성을 전혀 고려하지 않지만, 상키야의 이원론에서는 여기에 물질성을 고려한다. 그러나 자아에 관한 베 단타와 상키야의 인식이 현저하게 다르다고는 말할 수 없다. 양측의 차이는 반영 설에 의해 인식론 차원에서 희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즉 반영 설에 의해 베 단타의 자아(Atman)는 개아(영혼)인 양 활동할 수 있으며, 상키야에서 개아에...
카테고리 : 리포트 > 인문/어학   [300캐시, 44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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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p 골공사 현장작업 확인
본 문서의 내용은 철골공사 현장작업 확인에 대한 양식입니다
카테고리 : 서식 > 건설서식   [100캐시, 1 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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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wp Iron pill의 (Fe)의 정량
실험 8. Iron pill의 철(Fe)의 정량
카테고리 : 리포트 > 자연과학   [100캐시, 8 Page]
태그 : 화학, , 정량,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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